새벽예배와 주중 모임에 관한 결정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그동안 우리 교회는 커네티컷 중앙교회와 주예수그리스도 교회와 함께 Zoom을 통해 새벽예배를 드려왔습니다. 그러나 오는 화요일, 7월 15일부터는 우리 교회가 단독으로 새벽기도회를 드리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 결정을 내리기까지 많은 기도와 고민이 있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세 교회가 함께 예배드리는 가운데 꾸준히 참여하시며, 다른 두 교회의 목사님들을 통해 은혜를 받으신 분들도 계셨기에 갑작스럽게 변화를 주는 것이 과연 좋을지 염려가 되었습니다. 또한, 참여 인원이 많지 않은 상황에서 굳이 따로 예배를 드릴 필요가 있을지 고민되었기에, 이 결정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교회가 따로 예배를 드리기로 한 이유는, 우리 교회를 위한 기도에 더욱 집중하기 위함입니다. 우리 모두는 교회가 하루속히 회복되고 안정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한마음으로 기도하는 것이라 믿습니다.
주중 모임에 대해서는 지난 임원회에서 논의한 대로, 수요일 저녁 8시에 Zoom을 통해 성경공부 모임을 갖겠습니다. 이미 새벽기도회를 통해 함께 기도하고 있기 때문에, 수요일 저녁에도 다시 기도회를 갖는 것은 중복되고 차별성이 부족하다고 판단하여, 대신 성경공부를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줌 계정을 개설한 후, 교회 카카오톡 방에 공유드리겠습니다.
우리가 함께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하나님의 뜻과 때에 따라 역사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경험하는 가운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우리의 믿음이 자라고 교회를 더욱 잘 섬기게 되기를 소망합니다.